본문 바로가기
은행./신한은행

신한카드 AI 상담사에서 일반 상담사로 연결 방법. (1분 이내에 연결 가능)

by abaca 2024. 7. 4.

신한카드 AI 상담사에서 일반 상담사로 연결하는 방법입니다.

신한카드 고객센터에 전화를 걸면 AI 상담사와 먼저 상담하게 됩니다.

신한카드 고객센터 전화번호는 1544-7000번입니다.

 

신한카드 고객센터 메뉴는 3가지입니다.

1. 부가세 신고 관련 자료제공 문의는 #.

2. 디지털 ARS 이용 1번.

3. AI 상담사 0번.

4. 카드분실, 해제, 확인 문의 및 보이스 피싱 등 금융사고 8번.

 

일반 상담사 또는 직원과 연결하기 위해서는 0번을 선택해서 AI 상담사와 먼저 상담을 해야 합니다.

 

0번 선택합니다.

"서비스 전에 먼저 본인확인이 필요합니다. 홍길동 고객님 본인이 맞으시면 예, 아니면 아니요라고 말씀해 주세요."라는 멘트가 나오면 "예"라고 대답합니다.

 

"체크카드 사용고객님이시네요. 서비스를 안내해 드릴게요. 선택해 주세요"

"카드분실, 신용한도, 결제대금, 사용내용 중에서 말씀하시거나 문자서비스, 사용등록, 비밀번호, 다른 문의 중에서 말씀하셔도 됩니다"라는 서비스 안내가 나옵니다.

 

메뉴를 선택하면 AI 상담사와 그와 관련된 메뉴로 끝도 없이 상담하게 됩니다.

 

메뉴를 선택하지 말고 "직원 연결"이라고 말을 하면 5초 정도 지나고 "이 서비스는 저희 직원과 통화가 필요합니다."라는 멘트와 함께 일반 상담사로 연결됩니다.

 

AI 상담사와 상담은 적응하기 전까지는 성격 테스트하는 기분입니다.

 

좋은 점도 있습니다.

AI 상담사와 먼저 상담하고 AI 상담사를 빨리 넘어가면 대시시간 없이 바로 일반 상담사와 연결되었습니다.

 

❉. 신한은행 AI 상담사에서 일반 상담사로 연결 방법. (1분 이내에 연결 가능)

 

신한은행 AI 상담사에서 일반 상담사로 연결 방법. (1분 이내에 연결 가능)

신한은행 AI 상담사에서 일반 상담사로 연결하는 방법입니다.신한은행 고객센터는 일반 상담사와 연결하기 전에 AI 상담사와 먼저 상담해야 합니다.AI 상담사와 먼저 상담한 이후에 AI 상담사가

abaca.tistory.com

신한카드 AI 상담사에서 일반 상담사로 연결 방법. (1분 이내에 연결 가능).